마이너스대출 개인채무확인 및 한도조회

오늘은 많은 분들이 궁금해할 정부지원상품에 관련된 정보를 소개드리려고 해요. 이번시간에는 마이너스대출 관련 정보를 준비해봤어요.

최근 경기 상황이 시간이 가면갈수록 좋지 않은 것 같고 서민들의 여유또한 사라져만 가고 있습니다. 특히 소득이 낮은 서민들의 경우 이러한 경제상황을 버티기가 정말 쉽지는 않을텐데요. 이런 경제상황에 1금융권에서 이용이 가능하면 좋지만 개인의 소득과 신용등급에 따라 그 한도가 정해지기 때문에 원하는 자금을 마련하는데 어려움이 있습니다.

마이너스대출

최근에는 비대면으로 쉽고 빠르게 한도조회 부터 신청이 가능한 상품들이 많이 나오기 시작했습니다. 모바일 생체 인증을 통해서 본인인증을 정확하고 간편히 할 수 있기 때문인데요. 300만원 정도의 소액대출은 서류준비 없이 간단히 승인받을 수 있습니다.

오늘은 그래서 준비를 해본것은 마이너스대출 관련 정보, 대상, 조건등에 대한 내용입니다. 그럼 좀더 자세히 알아볼까요.

마이너스대출 안내

따로 연체 기록이 없는 분이라면 소득여부와 관계없이 자금을 마련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소득이 거의 없거나 무직자의 경우에는 대출 조건이 별로인 경우가 많은데요.

생각하시는데로 1금융권에서 목돈을 빌리기에는 요구사항이 높아 소득과 신용에 의해 부결되는 경우가 있고, 어쩔수 없이 차선으로 생각하게 되는 대부업 회사들은 절차는 비교적 간단하지만 높은 금리로 부담을 느끼는 분들이 많을텐데 정부가 지원하는 상품은 저소득 저신용 서민들을 위해 출시된 것이므로 뜻 그대로 지원의 의미가 짙은 상품입니다.

마이너스대출 신청자격은?

소득이 낮아 직장인 대출 또는 서민 대출을 받고 싶으신 분이라면 대상자에 해당됩니다. 그리고 1금융권을 이용하는 것보다 비교적 까다롭지 않은 조건과 승인이 빠르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과도한 연체기록이 있으신 분이 아니라면 본인명의의 신용카드가 있고 1년이상 사용실적이 있다면 심사신청이 바로 가능합니다.

최대한도는 각개인마다 차등적용될 수 있고 저소득 서민들을 위한 상품이기 때문에 다주택자, 고소득자라면 자격조건에 제외됩니다.

최대 이용기간은 5년이며 한도는 심사를 통해 각개인마다 다르게 결정이 날 수 있습니다.

어떻게 신청할까요?

비대면 시대가 되면서 대출시장도 대부분의 것들이 비대면화되고 있습니다. 직접 은행을 방문하지 않고 비대면으로 대출승인여부와 심사가 가능한 상품들이 나오고 있는데요.

마이너스대출 상품 승인신청을 하는 방법도 매우 쉽습니다. 무방문으로 홈페이지 또는 해당 영업점에서 승인 신청을 할 수 있는데요. 모바일 대출의 경우 앱을 다운받고 승인신청을 하면 서류나 방문 없이 당일 빠른 심사로 상품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대출이 승인된다면 본인계좌를 연결해서 상품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마무리

이렇게 정부에서 지원하고 있는 마이너스대출 관련 포스팅을 마무리 지으려고 합니다.

일상생활을 하다보면 이렇게 목돈이 필요한 경우가 꼭 있는데요. 돈이 급하더라도 상품을 가입하실때에는 상환가능여부 등을 꼼꼼하게 체크해두셔야 합니다.

그래야지 추후 상환시 발생할 수 있는 문제를 미리 방지할 수 있습니다. 한달에 얼마를 갚아야하는지 확인하시려면 대출 이자 계산기를 활용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그리고 대출이 적어 이자가 소액이라도 최대한 연체는 안하셔야 됩니다. 연체를 계속 하게되면 신용도에도 타격이 크고 신용회복에도 많은 시일이 걸릴 수 있습니다.

항상 희망을 가지시고 좋은 하루 되세요.

나와 맞는 상품 찾기

위의 마이너스대출 상품은 힘들고 어려운 시기를 이겨나가고 있는 서민분들이 활용하기 좋은 상품인 것 같은데요.

만약 위에 언급드린 상품을 이용하기가 힘들다면 또다른 방법을 찾으셔야되는데요.

마이너스대출

본 상품이 조건에 맞지않는 분은 이사이트내에 다른 정보글을 활용하실 수도 있습니다. 오늘 소개드린 마이너스대출 상품 외에도 여러 상품들이 수시로 업데이트가 됩니다.

또다른 방법 중 하나로 대출보험비교사이트를 활용하실 수도 있겠습니다.

이처럼 대면업무가 아니더라도 온라인에서 본인의 조건에 적합한 상품을 온라인에서 찾는 것이 가능하니 온라인을 잘 활용하시면 좋겠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