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용불량자직장인대출 서류 및 자격조건 총정리

대학생이나 무직자들이 주로 이용 가능한 신용불량자직장인대출는 대표적인 청년층의 서민 금융 상품입니다. 그래서 이번시간에는 신용불량자직장인대출 관련 정보를 소개드리려고 합니다.

올해 경기가 풀린다고 말하고 있는데요. 하지만 서민들의 경우에는 체감을 하기 힘들정도로 상황은 좋지 않은 것 같습니다. 상황이 넉넉치 못한 저소득층 국민이라면 이런 시기를 버티기가 더 힘들텐데요. 이처럼 불경기속에서 1금융권같은 시중은행에서 이용할 수 있으면 좋겠지만 보통 소득수준과 신용에 따라 한도를 정하기 때문에 자금을 마련하기 쉽지 않습니다.

최근에는 모바일앱으로 한도조회부터 승인심사를 받을 수 있는 소액대출상품들이 많습니다. 스마트폰을 통해 본인인증이 정확하면서 간단해졌기 때문인데요. 300만원 정도 소액의 경우 스마트폰어플을 통해서 따로 서류준비없이 이용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준비를 했는데요. 무직자, 청년, 프리랜서 등도 쉽게 이용할 수 있는 신용불량자직장인대출 관련 정보를 알아보려고 해요. 그럼 좀더 자세하게 상품관련 내용을 알아보겠습니다.

신용불량자직장인대출 안내

본인의 신용카드가 있다면 이용할 수가 있는 상품입니다. 일반적으로 신용이 낮으신 분은 대출조건이 안좋을 경우가 많은데요.

아시는바와 같이 시중은행같은 1금융권에서 목돈을 융통시키려면 높은 요구사항으로 소득과 신용등에 의해 부결되는 경우가 있고 타사보다 금리가 높은 대부업체는 신청이 간단한 반면 부담을 느끼는 분들이 많은데, 정부에서 지원하는 상품들은 저소득층 서민을 위해 기획되고 출시된것이기 때문에 의미 그대로 지원하는 의미가 강한 상품입니다.

신용불량자직장인대출 대상 알아보기

사업자 또는 최근 3개월동안 근무한 근로자이면서 근로자 서민 대출이 필요하신분들도 신청할 수 있습니다. 타금융상품에 비해 낮은 이자로 이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본인명의의 스마트폰 또는 신용카드가 있으시다면 소득이 없어도 신청이 가능합니다.

한도 및 금리는 개인의 소득과 신용에 따라 다를 수 있으며 혹시 본인이 고소득자 또는 다주택자라면 자격조건에서 제외될 수 있으니 참고바랍니다.

중도상환해약금은 없는 상품으로써 최대이용기근은 5년이내입니다.

신청방법

비대면 시대가 오면서 일상은 물론 금융업계에도 커다란 변화가 온 것 같습니다. 은행에 직접 방문 하지 않고 온라인으로 대출가능여부 및 신청이 가능한 상품들이 많이 나왔는데요.

신용불량자직장인대출 상품 신청을 하는 방법도 간단하면서 쉽습니다. 공식 영업점사이트 이용 또는 스마트폰앱으로 신청을 할 수가 있습니다. 어플이 직관적이고 쉬워서 간단하게 다운로드 받은 후 상품 승인 신청을 하시면 됩니다.

승인 조건이 만족되면 한도 내에서 본인계좌로 자유롭게 대출과 상환을 하시면 되겠습니다.

끝으로

오늘은 경제적으로 어려운 분들을 위한 신용불량자직장인대출 관련 정보를 알아보았습니다.

일상생활을 하다보면 이렇게 자금이 꼭 필요한 경우가 있는데요. 승인신청을 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항상 대출을 진행할 때에는 꼼꼼히 잘 알아보시는 것은 정말 중요합니다.

그래야 추후 발생할 수 있는 문제를 미리 예방을 할 수 있겠죠. 달마다 갚아야할 상환비용을 알아보기 위해 대출 이자 계산기를 사용하는 것도 좋습니다.

그리고 소액상품을 이용해도 절대 연체는 하지 않으시길 바랍니다. 연체이력이 남을경우 신용도에 문제가 생기고 추후 대출 제한까지 생길 수 있습니다.

오늘 소개드린 신용불량자직장인대출 정보가 도움이 되었기를 바랍니다.

신용불량자직장인대출 상품 조건에 해당되지 않는다면?

오늘 소개드린 신용불량자직장인대출 상품은 목돈이 급하게 필요하신 분들에게 딱 맞는 상품인 것 같은데요.

혹시 심사에서 승인을 못받으셨다면 또다른 방법을 찾으셔야합니다.

만약 조건에 부합하지 않는 분은 스마트폰 은행어플을 활용할 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각 금융사별 공식 홈페이지에 방문하여 정보를 더 찾아보는것도 좋습니다.

또한 잘 정리되어 있는 각 금융사별 공식 홈페이지에 방문하여 정보를 찾는것도 좋습니다.

이렇게 비대면으로 본인에게 맞는 상품을 찾으실 수가 있으니 온라인을 잘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Leave a Comment